티스토리 뷰

Product Manager

싸이월드 싸이TV

하루10분 2008. 8. 3. 00:54
반응형

싸이월드 싸이TV

싸이월드에서 싸이TV 라는 서비스를 만들었어요. 베타를 시작한지 한달이 지났네요. 임시보관만 해두었는다는 사실...뒤늦게 확인하고 리뷰를 올려봅니다ㅋ


서비스명 : 싸이월드 싸이TV

URL :  비공개 베타중입니다. 8월3일까지 2차 베타 기간이 종료됨.

한줄설명 : TV 임. 정말 TV임ㅋ tu미디어/이투스/Mnet/KM/채널동아/CAR-TV....다양한 채널들중 선택해서 볼수 있음.

싸이TV 실행화면

싸이TV 실행화면입니다. 검정 테두리로 정말 TV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요즘 S사의 보르X TV있잖아요. 그런 느낌이 들어요.

화질은 그럭저럭 볼만합니다. 아프리카tv보다는 화질이 좋아요^^ㅋ



 마우스 오버시 위처럼, 메뉴를 볼수 있는 작은 리모컨이 나타납니다. 화면 사이즈 조절과 채널을 바꿀수 있는 기능입니다.

 

 좌측에 있는 이미지처럼, 메뉴더보기를 클릭하면 방송 편성표/채널카탈로그/ON AIR등이 나타납니다.

방송편성표 : TV정규방송처럼 시간별 방송 테이블 시트

채널카탈로그 : 입점 채널 목록 (tu미디어/이투스/Mnet/KM/채널동아/CAR-TV....)

ON AIR : 현재 방송중인 채널

 MY TV / 퀵가이드 : 클릭안됨 ㅡㅡ;







ON AIR



채널 선택시 나오는 채널 리스트


딱히 리뷰라고 말할 수는 없네요..^^ 그냥 이런 것도 있다는것을...기능이 아직 안되는것들도 많고, 앞으로 더 많이 추가가 될것 같거든요^^ 아직은 베타 기간이라서 뭐라고 말을 하기는 그렇네요^^

개인적으로 원하는것은 CGV / OCN / OCN ACTION / 무한도전이 나오는 MBC / 1박2일이 나오는 KBS2 ... 요런 채널도 어서 빨리 추가가 되면 좋겠다는것입니다. 채널이 많아지면... IPTV 따로 돈내고 보지 않아도 될것같네요..ㅎㅎ 지금은 나는펫 을 보고 있답니다.ㅋ

아..SK컴즈씨..베이징 올림픽 채널 추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