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자위대 창립 50주년에 참석한 국회의원들...


인터넷을 하던 도중....이런 제목의 글을 보았습니다.


나경원 방명록에 10대가 남긴글....

글의 내용은 아래에...


먼저 '大한민국'이라는 이름을 가진 나라의 국민으로서 그전에 역사를 배우는 한 나라의 학생으로써 분노를 금치 못하고
이곳 홈페이지까지 찾아왔습니다.

그래요. 여교사 비하 발언. 솔직히말해서 그사람들도 알고있는 이야기고 또 많은 사람들이 알게모르게 하는 말입니다. 그런데 그걸 국회의원이라는 신분이 마녀사냥까지 끌고간게지요.

하지만말입니다 '국회의원' 이라는게 하나의 공인이라는건 알고 계시나요? 판사 출신이시기에 더욱 잘 아실걸로 압니다. 공인은 어떠한 자리에서건 자신이 하는 말과 행동에 책임을 져야 한다는건 더더욱 알고 계시겠지요. 이번 일은 그리 큰 일은 아닐겁니다. 교사분들께 공식적인 사과를 하시고 떳떳하게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면 우리나라 국민들의 거지같은 냄비근성에 의해 잊혀지겠지요. 이 일은 그럴수 있었습니다.

그런데말이죠...

나경원의원님꼐서 자위대 창립 50주년 기념식에 가신거 말입니다. 그걸 허위사실 유포라고 하셨지요? 또 법원에서 승소하셨다고 하셨지요? 그럼 그 법을 제가 뒤엎어 드리겠습니다.

아주 죄송스럽게도 우리나라는 언론이 많이 발전되어있습니다^^ 국회에서 국민들을 좌지우지하기위해서 열심히 사용하시던 언론이 이제는 국민들이 국회를 주무를 수 있도록 만들어주었지요. 당신께서 그 자리에 참석하셨다는건 이미 동영상으로 나와있습니다. 주소 불러드리지요^^

mms://newsvod.imnews.imbc.com/imnews/imtv/nocut/2004/06/19/0619ja_mbc_wmv_1.wmv

이래도 발뺌하십니까?
이글 저는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도 올릴생각입니다. 의원님이 이 글을 보고 조금이라도 부끄럽다고 생각을 하셨다면 공식적으로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십시오. 왜요 당신도 일본이 우리나라를 침략한것이 아니라 원조를 한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래서 일본 자위대 창림 50주년을 맞아서 거기로 쪼르르 달려가서 그 기념식을 빛내주신겁니까?

제발 제가 '大한민국'에 사는걸로 믿게 해주십시요. 의원님 한분만이 아니라 국회의원분들 모두 알고 계실껍니다. 국회라는곳이 알리지길 쓰레기들이 모여있는 집합소라구요. 비리에 막말파문에 성희롱에 주먹질에 횡령에 세금포탈.. 늘어놓자면 아마 오늘 밤이 꼴딱 새도 다 못쓸 그런 더러운 곳이지요. 이젠 당신의 용기가 필요합니다. 미모를 말씀하셨듯이 의원님은 충분히 아름다우십니다. 하지만 그 겉모습만 아름다울 것이 아니라 속마음 또한 아름다우셨으면합니다. 제발 국회가 개한민국의 국회가 아닌 대한민국의 국회. 떳떳한 국회가 될 수 있도록 초석을 놓아주시는게 어떠하련지요.

지켜보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회에 나가는 순간 그때 당신과 한나라당을 평가하겠습니다. 십대들의 눈에 당신이 과연 어떻게 보일지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 동영상
mms://newsvod.imnews.imbc.com/imnews/imtv/nocut/2004/06/19/0619ja_mbc_wmv_1.wmv




 

부끄럽네요...10대 학생 말에 대한 진실여부를 떠나, 자위대 창립 50주년 행사에 참석한 국회의원들...부끄럽네요!!! 말이 좋아 "새로운 관계 정립" 이지... 사과는 받아내셨나요? ㅡㅡ;ㅋ 그리고 국회의원이 무슨 행사인지도 모르고 참석합니까? 다른 사람 까댈때는 잘하시더니...또 그럴때는 삐리리 하넹... ㅋㅋㅋ... 그리고 개인적인 친분? 그러니깐 사람들이 친일파당이라고 말하는거예요~ 정말 한심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