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말에 종종, 국회영상회의록을 봅니다. 어떤 의원이 믿을만한지, 어떤 의원이 바보같은지...^^ 아...그런데 정말 지금 정부...볼때마다 한심합니다...작년 국회의원 질의 시간에는 국회의원이 질의하면 장관들이나 국회의원들이 답변 깔끔하게 잘 하던데....이번 정부는....우두머리도 좀 이상한것같은데, 그 아랫분들도 퀄리티가 팍팍 떨어지네요. 버벅대질 않나, 비유도 적절하지 못하고...왜 주관적인 입장에서 답변을 하는걸까요? 객관적인 입장에서 말해야하는건데...아짱나!

뉴스에는 나오지 않는 내용들...다 나와요^^ 다른분들도 관심 가지고 보세요~!





▒ 보면 좋은점!

1.수능 공부하는 학생이 보면, 언어영역 실력이 늘지 않을까요?

2.화법를 따로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ㅋ 현 정부의 장관들이 답변하는것 잘보고, 난 저렇게 말 안해야지 라는 생각을 한다면 화법 배울 필요없음.

3.사람을 대할때, 변명인지 믿음을 가지고 말하는것을 쉽게 알수 있습니다.

4.우리나라 돌아가는것을 한눈에 알수 있습니다.

5.가끔 K1 경기처럼 인상깊은 액션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암바나 니킥같은것은 볼수 없지만, 각종 아이템(서류던지기)을 이용한 번외기술을 볼수 있습니다.)

6.모든 사람은 평등하다라는것을 배울수 있습니다.(판사출신이나 일류대 법대 출신이나 생각없이 욕하는건 똑같아요!ㅋ)

7.보석같은 국회의원을 찾을수 있습니다. (민주노동당의 이정희 의원같은분!) 
최고의 명 질의 보기




☞ 국회영상회의록 보기  (http://w3.assembly.go.kr/vod/index.js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