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휴게소에서, 문콕 테러를 당했다. 심각한 정도는 아니지만, 내 차는 완벽한 상태이고 싶다 ㅠㅠ 작은 상처이고 자세히 보지 않으면 티도 안나지만, 견적이라도 받아 보고 싶다.


회사에서 나온 서비스중에서, 카닥 (http://cardoc.co.kr)이라는 수리 견적 서비스가 있다. 모바일 서비스로, 스마트폰으로 자동차 수리 견적을 받을 수 있다. 사진으로, 스크래치 찌그러짐 문콕 등등을 촬영해서 올리고, 리해주는 전문점들로부터 견적서를 받는 서비스다. 견적 수리를 올려볼까?? 하는 생각으로 카닥을 실행했다^^




내꺼는 이 정도로 심각하지 않다 ㅋㅋ 견적 올라온 리스트를 보니, 내가 문콕 당한 것은 아무것도 아니구나 견적 올라온게 모두 수입차같은데, 비루한 내 포르테의 문콕은...별거 아니라 위로받는구나 ㅋㅋ





아.........

차종별로 볼까 하고 정렬했더니, 다 수입차구나..ㅠㅠ 이제 곧 국산차도 할거라고 하니, 정렬옵션에 기아 현대차도 곧 들어가겠지. 인증 수리가 따로 있는 걸 보면, 차를 아낀다면 인증된 곳에서 고퀄리티의 명품 서비스를 받는것도 좋을 것 같다.





견적서 요청화면이다. 심플하다 ㅎㅎ 내 문콕은 아무것도 아닌것을 알았기에, 견적까지는 해보지 않는것으로 마무리!




차종별로 전문점들이 있어서 수입차 오너들에게는 추천할만 한 서비스다. 비싸게 주고 구입한 차 인 만큼 견적서 올리고, 서비스에 자신있어하는 업체들을 찾아보고 수리 하세요 ㅎㅎㅎ 카닥 사이트에 가면, 다운로드을 손쉽게 받을수 있도록 다운로드 링크를 SMS로 보내준다. 아님 앱스토어에서 카닥으로 검색해서 다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