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본 시리즈를 너무 좋아한다.

베를린은 본 시리즈와는 다른것 같다.

본은 너무나 완벽한 살인 기계였고, 극중 비중이 높은 캐릭터는 죽지 않는다.

베를린은...죽는다 ㅠㅠ; 그래도 총 맞고 그렇게 걸어다닐수는 없는데..ㅎㅎ



련정희를 구출하러 간 들판 오두막에서...

우유가 가득 들어있는 우유 탱크로리였는데, 폭발력이 엄청나다 ㅋㅋ

액체연료가 들어 있는 탱크로리가 폭발하는줄 알았다. 

그리고, 연료탱크가 있는 반대편에서 총을 쐈는데 폭발했다.

폭발하면 하얀 우유가 튈줄 알았는데....그냥 그렇다구..ㅎㅎ


본 레거시를 본게 언제였더라...간만에 리얼액션을 봐서 좋았다. 

류승완 감독의 짝패도 재미있게 봤었는데..ㅎㅎ 

오버액션이 많았지만, 스피드한 액션은 볼만했다.


베를린.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