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에 출장갔을때...맛잇는 막창구이 먹겠다고...곱창구이었나? 요즘 기억력 감퇴로 힘들어하고 있거든요...이해해주세요..여하튼 맛있는거 먹겠다고 대구시 → 경산시 → 대구시...이렇게 2시간 30분넘게 차를 몰고 돌아다녔던게 생각나네요. 음주운전 단속 두번하고...신분증 제시까지 하는 단속에 걸려서...짜증이 나서 경찰관 아저씨한테 말했죠...서울에서 왔는데 맛집찾겠다고 2시간 넘게 운전했어요..좀 추천좀 해주세요... 경찰이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ㅋㅋㅋ


어쨌든...제 나름대로 정한 맛동산의 달 9월! 이제 가을이잖아요...겨울을 대비해서 열심히 고기먹고 강해져야할 시기입니다. 자...그럼 직접 촬영한 동영상부터 감상을 하세요~!!ㅎㅎ


잘 감상하셨나요?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께는 정말 죄송합니다. 충격이 심하실듯 해요...ㅎㅎ 배고플때, 소주 한잔 땡길때...이 동영상 보면 미칠것같아요..ㅎㅎ




확대해서 보면 안되요^^ 배고플때 보면 반 미쳐요...ㅋㅋ

이 녀석들...옹기종기 모여있네요^^ 군대를 갔을때 첫 휴가를 조금 늦게 나왔어요. 그때 삼겹살을 구워 먹는데 어찌나 눈물겹던지...삼겹살 한점 한점 오와열 정렬 시켜놓고 5열종대로 가지런하게 놓은뒤 시간맞춰 뒤집어주면서 앞줄부터 천천히 먹었던게 기억이 납니다. 기합이 바짝 든 삼결살들ㅎㅎ 막창도 5열 종대로 놓고 구워보려했으나...동그랑땡같아서 오와열 정렬해놓으면 웬지 바둑판같을것같기도 하고...그냥 뒤섞여서 옹기종기 기름기 잘잘 뿜어내주는게...너무 보기 좋았어요!!ㅋ



단독샷! 먹음직스럽게 잘 생겼다!


단독샷입니다......말이 필요없겠죠?ㅋ 보기만해도....ㅠㅠ 술이 땡긴다는....ㅋ 그리고 어서 빨리 소금기름장에 이 녀석을 던져넣고 싶다는....


012

빠질수 없는 음식점 소개...어떻게 찾아가냐면...!! 불광역 4번출구에서 내려서 쭈~욱 5분정도 걷다보면 오른쪽에 있어요.너무 심플한 소개였죠?ㅋ 연신내에도 대구막창구이집이 있던데...거기도 한번 attack 들어가야겠어요.


아래는 보너스로 꼼장어입니다. 녹번 꼼장어 라고 되어 있는 음식점이었는데....명성학원 근처였어요. 대구막창먹고 바로 여기로 이동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오정어 먹는것처럼 엄청 쫄깃쫄깃했다는...ㅎㅎ 대구막창구이와의 3개월만의 재회라서 그런지 꼼장어는 그닥 감동이 없었어요...ㅎㅎ
0123


9월은 맛동산의 달입니다!! 겨울을 대비해 가을동안 열심히 먹고 강해지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