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열심히 일을 하는데...웅성 웅성~ㅋ 멀리서 들리는 말,

원더걸스가 직접 싸인한 다이어리가 몇개 회사로 왔어요^^

총알보다 빠른 속도로 달려갔습니다ㅋㅋ 그래서 제가 획득할 수 있었던것은 바로 유빈의 싸인이 담긴 다이어리!ㅎ
못보신 분들을 위해 공개합니다ㅋ


우측 하단에 있는 저의 블로그 싸인이 초라해보이는군요ㅋㅋ "유빈" .... 광채가 흐르는것같아요ㅎ 이런걸 자체 발광이라고 하죠...ㅎㅎ 대낮에 사진을 찍었어야하는데, 형광등 아래에서 찍었더니...좀 광채가 덜하군요! 나이먹고 이게 뭐하는짓인지...ㅋㅋ 그래도 좋은걸 어쩌란 말입니까?! 진짜 유빈의 싸인이 맞습니다ㅎㅎ 다이어리 뒷표지에 적힌 유빈의 싸인~! 옆에 동료분은 소희 싸인을...ㅋ

어쨌든 레어아이템 획득 기념으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유빈의 싸인은 이렇답니다~!!


유빈을 모르는 사람을 위한 친절한 서비스!!!
유빈 (김유빈) / 국내가수
출생 1988년 10월 4일
신체 키163cm, 체중45kg
팬카페
상세보기

/ 국내가수
출생
신체
팬카페 별하。in Wonder Girls☆
상세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