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동산 프로젝트를 잠쉬 쉬었던 전주...문화생활 즐기겠다고 디자인 올림픽과 코엑스를 갔지만, 그닥 큰 수확은 올리지 못하였죠. 그래서 이번주에는 기필코 맛있는것을 먹고야 말겠다는 일념으로! 숨겨진 맛집을 찾아 가기로 했어요. 정한곳은 포천이었고, 먼저 평점을 말하면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기대 한 움큼..아니 한 가득 하셔도 됩니다. 너무 정성스런 반찬에 미안해서라도 억지로 다 먹고 나와야하는 그곳!

☞ 다락원
불고기강쌈, 돌솥밥, 등심
내촌면 내5리(스키장 못가서 좌측으로)
031-531-3247

찾아가는 방법 : 서울에서 1시간 정도 걸립니다. 다른 교통편을 모르겠고, 승용차로 네비 찍어서 가세요. 전화번호 찍으니깐 바로 나오더라구요ㅋ (찾아가는 방법은 제가 쫌 불친절하게 적어요ㅎ 이해해주세요. 어렵게 찾아갈수록 맛있어요ㅋㅋ) 참, 그리고 입구에서 가장 높은곳에 있답니다!!! 명심하세요. 가장 높은곳!!!

여자친구 있으신분! 피부에 관심이 많으신분!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분은 꼭!!! 다락원에 가세요ㅋ 그 이유는 아래 사진과 함께 설명해드릴게요. 참, 이번에 맛집과 함께 다녀온곳은 포천의 ☞산정호수(바로가기) 랍니다.



주문한것은 <불고기 강쌈>이었습니다. 가격은 9000원이구요! 불고기 강쌈이 빨리 익어서 후다닥 먹을 생각에 사진이 조금 흔들린게 있으니 이해해주세요.^^ 강쌈외에도 등심도 있고 영양돌솥밥도 있어요. 둘이 가는거라면, 영양돌솥밥과 불고기 강쌈 각각 1인분씩 주문해서 드세요..ㅋㅋ 반찬은 똑같이 나오니깐요!


직접 담그신 술들입니다. 오가피,산딸기,인삼,오디..등등...가장 먹고 싶은게 오디였어요ㅋ 저도 나중에 이렇게 과실주와 약주를 잔뜩 쌓아놓고 매일매일 눈으로 즐거움을 느꼈으면 해요...ㅋ




내 생애 가장 부드러운 막걸리...이렇게 부드러운 막거리는 처음 마셔봐요. 이것 역시 직접 하신거랍니다. 보통 막거리 마시고 나면 막걸리가 계속 소화되면서 트림이 올라오고 그러잖아요. 이 막걸리는 부드럽게 넘어가고 소화까지 잘되더군요..ㅋㅋ 개인적으로 조 로 만든 동동주를 매우 좋아하지만...이것도 좋았어요. 몇주전 마셨던 가평의 잣막걸리는 저리가라이더군요ㅋㅋ 역시 포천은 막걸리의 고장이다라고 생각했어요.




아..이게 뭐였지..쌉싸름한 맛이 나면서 시원한 맛이 났어요. 그리고 여기에 들어가  있는 콩! 청국장 할때 넣는 발효시킨 콩이라고 합니다. 맛있었어요. 콩이 딱딱하지도 않고...ㅎ 참고로 이것 역시 직접 하신거라고 합니다.




가장 먼저 나왔던 반찬인데! 배추전이라고 해야하나요? 물이 탱탱하게 차있는 배추에 밀가루를 씌워 고소하게 해주셨어요. 음...뭐랄까...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느끼다가 배추의 솔솔한 물맛?ㅋ




이게 강인가? ㅡㅡ; 강쌈이라서....ㅋ 이걸로 불고기를 싸먹었거든요. 강+쌈 = 강쌈...ㅋㅋ 이렇게 해석해도 되는건가요? 검색해서 알아보고싶으나...매우 귀찮습니다..ㅋㅋ




샐러드입니다. 그냥 샐러드가 아니예요. 샐러드 위에 있는것...적갈색!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ㅋ 홍삼입니다. 홍삼드레싱으로 된 샐러드..먹어보셨나요?ㅋ 저도 처음 먹었답니다. 맛은 정말!!! VIPS나 아웃백..기타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파는 느끼한 샐러드하고는 비교도 안되죠!!ㅋ 역시 직접 만든거랍니다.




밤, 곶감, 당근? 당근인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반찬이 워낙에 많아서...이것 역시 직접!!




여자를 위한 반찬입니다. 닭가슴살이라고 합니다.ㅎ 닭가슴살인데 훈제인것같아요. 인삼하고 같이 곁들여져 있답니다.ㅋㅋㅋ 살도 안찌고 게다가 인삼까지 있으니 최고의 건강 반찬!




ㅋㅋㅋㅋㅋ 깍두기같죠? 분명 깍두기는 있어요. 1개만...ㅋ 배,오이,무 ㅎㅎㅎ 깍두기인줄 알고 먹었는데 배였어요ㅎ




고추 튀긴거랍니다. 좀 맵더군요..ㅠㅠ




멸치! 멸치도 그냥 멸치만 준게 아니라 청국장 콩과 함께!!




ㅋㅋ 매우, 몹시, 아주, 시원한 ? 동치미는 아니고 분명...ㅋㅋ 오이가 들어갔고...어쨌든 너무 시원해요...ㅎㅎ





ㅋㅋㅋ 이제야 메인요리를 소개하네요! ㅎㅎㅎ 호주산이랍니다ㅋㅋ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먹은뒤에 촬영한 사진이라 초토화된 모습이네요.




ㅋㅋㅋ 이걸 빼먹었네요. 마 입니다. 마가 위와 피부에 그렇게 좋다죠?






ㅋㅋㅋ 다락원의 모습입니다. 가장 높은곳에 있어요. 표지판을 보고 도로에서 들어가면, 골목이 계속 위로 향하는데 계속 올라가세요. 가장 높은곳에 있답니다. 정말 이곳은 소문이 아니면 찾아가기 힘든곳같아요ㅎ



계산하러 갈때 아주머니의 피부가 정말 곱고 좋았어요. 아주머니 한분이 이 식당을 운영하십니다. 콩을 많이 드셔서 피부가 좋다고 하시네요^^ 평일에 가서 사람이 한명도 없었지만, 주말에는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요. 여자분에게 정말 좋은 식당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몸에 좋은 반찬들만 있고, 그리고 조미료는 전혀 들어가지 않았어요!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안들어간게 분명 맞아요!ㅋ

이번에 포천에 가서 포천에 숨어있는 맛집이 많을것같다는 생각을 했어요ㅋ 그래서 포천에 가볼만한 곳들을 뽑아봤어요ㅋ 아래 리스트를 보세요...ㅎㅎ 제 위주로 뽑은 곳들입니다...앞으로 여기를 12월까지 정복해보려합니다..ㅋㅋ 가능할지 모르지만....ㅡㅡ;ㅋ 어쨌든...맛동산이여 영원하라!


▒ 고향산천
오리, 닭
소흘읍 이곡리(광릉에서 의정부쪽2km)
031-534-8256

▒ 곰고개식당
오리탕, 토끼탕
영중면 양문리(38휴게소 못미쳐)
031-532-8571

▒ 폭포식당
산채정식,우렁무침, 회
영북면 산정리(산정호수 주차장 바로 앞)
031-532-6128

▒ 배상면 酒家
백하주, 청감주, 흑미주 등 무료시음
화현면 화현리(일동 못미쳐)
031-531-0440

▒ 깊은산초가집
꿩샤브샤브
신북면 심곡리 깊이울계곡(읍 북서쪽)
031-531-118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