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처럼 영화를 봤어요. <미쓰 홍당무> 또 하나의 4차원 영화입니다. 미쓰 홍당무엔 홍당무 내용이 나오지 않아요~ㅋ 얼굴이 붉게 변하는 공효진이 나오는 영화?ㅋ 너무 당당한 미쓰 홍당무가 나오는 영화입니다....보면 볼수록 빠져드는것같아요. 몇시간 잠들지 못해서 극장에서 꾸벅꾸벅 잘 줄 알았어요.ㅎ 그런데 점점 빠져들어요. 블랙홀이예요ㅎ 그리고 다른 여자배우들...새로운 발견이었어요.

보다가 너무 웃겨서 옆으로 쓰러졌어요!^^

 
미쓰 홍당무
감독 이경미 (2008 / 한국)
출연 공효진, 이종혁, 서우, 황우슬혜
상세보기



이 포스터에는 영화의 모든게 담겨있어요. "내가 뭐 어때서?" "툭하면 빨개지는 삽질의 여왕" ㅋㅋ 다찌마와리에 보면 공효진이 나와서 보여주는 코믹과는 색다른 차원의 코미디입니다ㅎ 공효진 정말 많이 망가지네요. 그 아름다움은 다 어디다 버리고..ㅠㅠ 그러나 정말 큰 웃음을 준것에 감사드려요.



"섹시라인" 보이나요?ㅎ 영화 중간중간에 나오는 소품들...눈여겨 봐보세요~ㅎ 그리고 이 두 콤비가 벌이는 일들...최고의 코믹 잔혹극!



서우 / 탤런트
출생 1988년 7월 7일
신체 키162cm, 체중43kg
팬카페 Believe 서우 Fan Cafe
상세보기

아...그리고 대발견^^ 서우 라는 배우인데...너무 귀여웠어요ㅋ 4차원...이런분들이 너무 좋아요. 이런분들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ㅋ 정말 실제로도 영화속에서와 같은 성격일까요? 너무 궁금해지네요.



영화줄거리
제자였던 공효진이 서선생님을 좋아하고 같은 선생님이 된다. 다른 동료 선생님도 서선생님을 좋아한다. 서선생님 딸과 공효진이 다른 동료선생님과 서선생님과의 사랑을 막으려 한다... 여기까지!!ㅋ 극장가서 보세요ㅎ

아침 일찍 건대의 롯데시네마를 갔어요. 넓고 쾌적하더군요. <미쓰 홍당무>를 보는데 저 포함 딱 4명이 10관에서 영화를 봤어요ㅎ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좋더군요. 참 이 영화는 18금입니다! 참고하세요...



마지막 대사가 참 마음에 들어요
꼭 공효진의 마지막 대사 챙겨 들어주세요. 참 마음에 들거든요^^ 역시 박찬욱 감독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