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 다녀온 곳은 안양입니다. 안양...서울이나 다름 없죠..ㅋ 신림에서 아래로 살짝 내려가면 있는곳입니다. 안양에는 괜찮은 곳이 어디 있을까 살펴보다가 <안양 예술 공원>을 찾았어요. 먹거리도 함께 해결하고, 거리도 가깝고! 그리고 가을이잖아요. 가을 단풍을 볼 수 있겠더라구요. 전라도 지방은 이제 단풍이 조금씩 시작되는데 서울쪽은 끝물이더군요. 올 가을 단풍 구경 못하고 그냥 지나가는구나 했지만, 주중에는 홍천 다녀오고 주말에는 안양예술공원을 다녀와서 가을을 아쉬움 없이 보낼 수 있을것 같아요. 


안양예술공원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산 21
설명 안양유원지
상세보기


네비에서는 안양예술공원 하니깐 안나오더라구요. 안양유원지로 검색해보세요. 종일 주차은 7000원이고, 기본 30분에 500원이며, 10분 추가시마다 200원입니다. 계산해보면 5시간 이상 안 있을거면 그냥 200원씩 추가해서 주차비 내는게 훨씬 저렴합니다. 위쪽으로 계속 올라가다 보면 간혹 무료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기도 하구요. 주차장이 완비된 식당들도 있으니 밥 먹고 짧게 산책하실거라면 식당 주차장에 주차하셔도 될 것 같아요.




완전 짤방!ㅋ 파라다이스 안양ㅎㅎ 예술공원 벽면에 걸린 아트작품! 이런식으로 도시를 홍보하는것도 재미 있을것같아요. 꼭 고급스럽고 멋진 홍보물이 아니더라도 웃음을 주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게 좋죠!



안양예술공원에는 정말 많은 식당들이 있습니다. 장작에 구운 바베큐도 있고...낙지 전문점도 있고, 오리 전문점도 있어요. 분위기있는 카페도 보였습니다. 오후 1시 30분에 도착해서 조금 둘러보니 배가 고프더군요. 그래서 어디를 들어갈까 고민하다가 정감이 가는 가게가 보여서 들어갔어요.


삼겹살이 메인메뉴인데, 저는 훈제 오리구이를 주문했어요. 웬지 삼겹살은 직화구이한거랑 별 차이가 없을듯 했어요. 그래서 자주 먹지 못하는 오리가 땡겼죠!ㅋ



맛이 궁금하죠?ㅋ 맛 없으면 여기에 못올라와요...^^ 기름이 흘러내릴수 있도록 작은 소쿠리에 나옵니다. 두명이서 드시는거라면, 공기는 1개만 추가하세요^^ 두명이서 반마리를 먹었는데도 양이 많았어요!ㅎ



가을 감상하세요! 이번에는 글을 길게 쓰지는 못할것같아요. 아무생각없이 단풍 구경하면서 사진만 찍었거든요. 그냥 좀 멍~때리면서 구경만 했어요. 깊어가는 가을에 빨갛게 물든 단풍들 보니깐, 별 다른 생각을 하고 싶지 않았어요ㅋ 약 3시간정도 구경했는데, 하루종일 구경할 정도로 볼거리가 많았어요. 절도 많아서 이것저것 볼거리가 있을것같아요. 절에는 가보지 않았답니다.
































짤방용 사진...ㅋ 나이트 광고 정말 멋지게 하네요!!ㅎ



의자에 앉아 계신분들은 U.F.O를 보셨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