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랜 토리노를 두 단어로 말한다면? 클린트 이스트우드, 영웅 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어렸을때 클린트 이스트우드를 매우 좋아했다...지금도 그가 만든 영화나 그가 조연으로 나오는 영화는 꼭 챙겨 본다. 주로 주연으로 나오지만 말이다^^ 개인적으로 차가 나오는 영화를 너무 좋아한다. 지금 간절하게 기다리는 영화가 분노의 질주:오리지날과 트랜스포머2이다..ㅎ (트랜스포머에도 자동차가 나온다^^) 가장 멋진 자동차 추격씬은 "레드라인"과 "나쁜 녀석들 2"에 나오는 장면들이다!!

그랜 토리노...분명 자동차 이름이다...그리고 포스터에도 자동차가 나오고 클린트 이스트우드가 장총을 들고 있다. 그래서 추격씬을 기대했다!!! 하지만 스포일러성이 가득한 영화 후기를 보고 보고 싶지 않았다. 그냥 클린트 이스트우드와 이웃 친구와의 이야기~!! 스케일도 작을 것 같고...ㅎㅎ 범죄가 크게 연결 되어야 스.펙.타.클 할텐데..ㅎㅎ 그분이 주연하고 그분이 감독한 영화...!!!

그랜 토리노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 (2008 /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출연 클린트 이스트우드, 크리스토퍼 칼리, 비 방, 아니 허
상세보기

클린트 이스트우드 (Clinton Eastwood Jr.) / 영화감독,외국배우
출생 1930년 5월 31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그래도 영화를 봤다!! 오...영화를 봤는데...웃다가 울다가 했다...그리고 영화가 끝날때 자리에서 일어나지 마라...정말 마음에 와 닿는 말이 올라오는것을 보게 될 것이다ㅋ 그런데 클린트 이스트우드가 "으~~으~~" 이럴때 갑자기 왜 아래 사람이 떠오를까요?? 아~놔..ㅎㅎㅎㅎㅎㅎ 영화에서 나오는 특징이 너무 비.슷.해!!! ㅋㅋ

왕석현 / 국내배우
출생 2003년 6월 2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글을 마무리 하면서 다시 한번 느낀 사실은, 포털의 영화 섹션에서 네티즌이 평가한 평점은 진.실.하.다! ㅎㅎㅎ
그리고 한가지 더...어찌보면 이런 단순한 영화소재로, 9점대의 평점을 만들어 낼 수 있는게 클린트 이스트우드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그렇다면 한국의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