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슬럼독 밀리어네어
감독 대니 보일 (2008 / 영국)
출연 데브 파텔, 프리다 핀토, 아닐 카푸르, 사우라브 슈끌라
상세보기


슬럼독 밀리어네어! 누구나 퀴즈쇼 영웅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번 쯤 해보셨을 것 같아요. 하지만 많은 지식을 알아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쉽게 좌절을 하죠. 뭐, 우리나라 퀴즈쇼만 봐도 예심에서 문제를 풀고 통과한 사람이 본선에 나오게 됩니다. 슬럼독 밀리어네어는 학교도 제대로 다니지 않은 빈민가 출신의 자말이 퀴즈쇼 영웅이되면서 백만장자가 된다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대사였고, 울컥 했던 부분이 있어요. 최종 문제를 풀기 위해 스튜디오로 향하는 차안의 자말에게 지나가는 행인이 해준 말이 있습니다. "자말? 퀴스쇼에 나온 자말? 우린 니 편이야 자말!" ...


이 영화를 보실때 포인트
1. 영화가 시작할때 3화면으로 나누어 받은 상 리스트를 보여준다. 상 많이 받았다고 절대 기대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영화를 즐겨라...지금까지 영화 봐오면서 이렇게 상 많이 받은 영화는 처음 본다...뭔가 엄청난 이야기가 나올것같아 계속해서 몰입하게 되었다...아직 안 보신 분들은 그냥 편하게 보시길....ㅋ

2. 영화가 끝났다고 해서 절대 자리에서 일어나지 말아라... 빵~빵 터지는 슬럼독 밀리어네어의 코믹을 느낄 수 있다...인도 영화의 클로징은 다 그런 식으로 끝나는 것 같다.


근데 말이죠..영화속에 나오는 퀴즈...대충 찍어서 하나 틀리고 다 맞췄는데^^ 그럼 나 1000만 루피 받을수 있는 자격 되는겨??ㅋㅋㅋ

오늘 김연아의 경기가 있었다...금메달...ㅎ 1등이었다~ㅎㅎ "연아! 우린 니 편이야!!!"


다음번 영화후기는... 분노의질주:더 오리지날 이 되기를..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