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빼 놓을 수 없는데...레이싱걸이죠...ㅎ 레이싱 자동차는 아니니깐...인포우미? 카 모델? 이라고 해야하나요ㅎ 이것저것 둘러보면서 제쪽으로 회전할때 사진을 촬영하였습니다.ㅎ 이런 모터쇼에 가면 항상 느끼는 점이 있습니다. 오타쿠^^ 마음에 드는 모델 앞에 죽치고 앉아서 계속 사진을 찍더라구요. 어떤 오타쿠는 미니스커트 부분만 집중적으로...ㅎㅎ 모델이 눈치채고는 빙글빙글 돌아버리던데요...재치가 있어 보였어요ㅎㅎ 카메라 렌즈가 하반신을 향하는 남자들...많이 저질스럽디다..제발 그러지 마세요. 남자 망신 다 시키고..ㅡㅡ; 그리고 애 손잡고 온 아빠들...모델을 핸드폰 카메라에 열심히 담는데..ㅎㅎ 귀엽더군요. 나도 나중에 결혼해서...왼손에는 애 손을 잡고 오른손에는 열심히 모델을 찍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웃음이 나왔어요.


이 외에도 좀 오타쿠적으로 보이는 분들, 교복입은 학생들, 09학번쯤으로 보이는 대학생들...(모두 남자들ㅎ) 자세히 관찰좀 했어요...ㅋㅋㅋ  모델 보는 것 보다 남자분들 보는게 더욱 재미있었어요..ㅎㅎ


전 개인적으로 현대 모비스와 렉서스, 그리고 라세티프리미어 앞에 계시던 분들 정말 정말 좋았어요..ㅎㅎ 저도 그분들 오타쿠 하고 싶어요..ㅋㅋ


☞ 2009 서울 모터쇼의 자동차 모음
2009/04/04 - [Define 문화생활/공연&관람] - 2009 서울 모터쇼의 자동차 사진 모음


클릭하시면 확대된 사진을 보실 수 있어요. 조금이라도 눈의 피로가 사라지셨다면, 추천 한방 클릭해주세요.





















보너스 동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