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파주에는 볼거리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서울와서는 가평의 아침고요수목원만한곳은 못봤는데...그럭저럭 조용하게 산책할수 있는 곳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다녀온곳은, 벽초지문화수목원입니다.


벽초지문화수목원
주소 경기 파주시 광탄면 창만리 166-1
설명 자연의 감수성과 예술문화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곳
상세보기



표지판을 봤을때는 크기가 작아 보였습니다. 하지만 모두 산책하는데 2시간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수목원안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크고 깔끔합니다. 맛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음식이 너무 이쁘게 꽃단장 하고 나와서 먹기 아깝더군요. 가격은 6000~8000원 이었습니다.








밥도 먹었으니 이제 슬슬 구경가야죠?ㅎ 수목원이 살짝 유럽풍? 롯데캐슬 촬영장같은 곳도 있었어요..ㅎㅎ TV에서 자주 나올듯..아직 공사중인 곳이 있었어요. 공사가 완료되면...날씨 좋은 가을날 한번 다시 가보고 싶더군요.

















작은 호수가 있었어요. 이 호수에는 잉어들이 정말 많이 살았습니다.






정말 부러운 분들...넓은 잔디밭을 앞에 두고, 그늘에서 독서를 즐기시네용...ㅠㅠ







음식점 1층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한분이 주문받고 한분이 만들고...혼자서 다 하시네요..ㅋㅋ 그래서 조금 기다려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