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을이다!!
1년중 하늘 색이 가능 마음에 드는 계절이다. 이런 계절 주말에 그냥 있자니...너무 아깝다.
그래서 GO! GO! GO!



   누구나 한번쯤은 간 대관령양떼목장...ㅋㅋ 

대관령양떼목장
주소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14-104
설명 고원언덕에 펼쳐진 초지와 양떼, 숲 등 마치 알프스에 온 듯한 착각에 빠지게...
상세보기

블로그를 돌아다니면, 양떼목장 사진들과 후기가 정말 많이 보인다. 웬지 안가면 안 될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든다.
그래서 나도 갔다. 머리속엔, 밝은 베이지의 털에 둥그런 양의 머리를 그리며................실망?!ㅋ




양떼목장 입구에서 대관령면 관광 안내도를 볼 수 있었습니다. TITLE 부분이 잘 나오게 촬영하다 보니 정작 안내도는 자세히 나오지 않았네요. 글로 설명하면, 온통 산입니다ㅎㅎㅎ 이 안내판을 보고 "저기도 가보고싶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거고, "저기 가려면 기름값 장난 아니게 들겠군"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아요. 산길과 연비..ㅋㅋ 전, 후자!!!




양떼 목장 산책 코스가 시작되는 곳입니다. 코스를 거꾸로 가는 사람들도 있지만, 저는 정석대로 움직였죠! 오르막길의 시작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헉헉 거리기 시작했죠. 참, 아직 걸어다니기 힘든 아이가 있는 분들도 걱정 마세요~ 목장에서 유모차에 줄을 묶어서 대여를 해줍니다. 대여비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 사람은 앞에서 줄을 끌고 한 사람은 유모차 운전을 하면 될듯...








오~오~ 이게 웬 일...ㅎ 맑은 가을 하늘도 볼 수 있었지만, 산책 코스의 정상(?)이라고 할 수 있는 곳에 다다르자 안개가...시야가 10미터도 안될 정도로 자욱했어요.




스피커를 안보이게 하기 위해 만든 구조물과 오래된 고목...다듬은 것과 다듬지 않은...ㅎㅎ








멀리서 양들이 풀을 뜯고 있습니다ㅎ 양털 색깔이 참...ㅎ




양들에게 먹이를 줄 때 촬영한 것입니다. 사람들이 주는 건초에 환장(?)을 하더군요.ㅋㅋㅋ




대관령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풍력 발전...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