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을까?
학교를 다닐때는 나도 세상을 바꿔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건 꿈인것 처럼 느껴지더라ㅎ
그런데, 세상은 어떻게 바뀔지 미친듯이 궁금하긴 했다. 나도 변화 되는 세상에 대응을 해야하니깐...^^;

선배에게 추천받은, 아니 선배가 읽고 있는 책이었는데 너무 궁금해서 구입한 책이다. 들고 다니기엔 너무 무겁고 두꺼운 그런책이다. 지하철에서 읽기에도 불편한 책이다. 그래서 잠들기전에, 그리고 아침에 너무 일찍 일어난 나머지 정신이 말똥말똥할때 읽어보았다.

한장 한장 읽어 나갈수록 미래는 정말 이렇게 바뀌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바이오,건강,환경...내게는 정말 많은 도움을 준 책이었다. 세상이 어떻게 바뀔지 궁금한 사람에겐 이 책을 읽어보라고 하고 싶다. 더더욱 사업아이템이나 주식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ㅎ

혹시, 이 책을 읽고 나도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진 자라면...대단한 사람이다!!!

 
월드체인징: 세상을 바꾸는 월드체인저들의 미래 코드
카테고리 경제/경영
지은이 알렉스 스테픈 (바다출판사, 2009년)
상세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