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0년 1월 1일 새벽에 한 편의 다큐 영상을 보았습니다. 시크릿...백만장자들만 알고 있다는, 역사속의 훌륭했던 위인들만 알고 있었다는 비밀을 알려주는 영상이었습니다. 새해의 새벽에 뭔가 도움이 될 만한 영상을 보고 싶었던 제게는 정말 큰 보물을 발견하는 듯 하였습니다.


영상을 보고, 바로 시크릿을 구입하였습니다.
총 3권의 시크릿을 구입하였습니다. 1권은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해줬습니다.ㅎ 
위 2권도 시크릿 영상을 보고, 실천을 할 것 같은 사람에게 선물을 하고 싶습니다.

시크릿2 도 신간으로 나왔는데,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시크릿을 조금이나마 실천한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아침, 꿈꾸는 것을 생각합니다. 매일 저녁, 꿈을 위해 노력합니다.
이게 끝입니다^^ 시크릿이라고 해서 커다랗고 나이스한 방법이 숨겨져 있는 것이 아닙니다.

시크릿에서 말하는 방법, 그러니깐 백만장자가 되고 당신이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 해야하는 방법은 바로 "당신의 꿈이 이루어졌음을 상상하라, 그리고 이미 그렇게 된 것 처럼 행동하라!" 입니다.

정말 이렇게 생각하면 될까?....

시크릿에서 알려준 방법대로 실천한지 이제 4개월이 되었습니다.
4개월동안, 제 꿈을 위한 발판을 좀 더 마련하고, 그 꿈을 위해서 노력 하였습니다.
꿈이 이루어졌다 생각하고 그렇게 행동하려고 하니깐....노력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자연스럽게 노력하게(?) 됩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당신의 꿈에 한발짝 한발짝 다가서는 기분을 느껴보세요. 
스펙타클한 영상과 웅장한 플룻을 가진 영화를 보는 듯한  멋진 느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