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항상 가지고 싶었던 LX3를 구입하였습니다. 이제 여행 가기만을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 개봉하고 첫 만남부터가 두근두근거렸죠. 렌즈부터 시작해서, 크기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이엔드 카메라인 FZ50과 산요 작티가 있음에도 LX3를 만져보고 싶었습니다. LX3를 몇일간 구경하면서 느낀 점은 정말 명품이구나~ 라는 생각입니다. 지금은 지인의 손에 있어요.



   Panasonic LUMIX LX3 개봉


LX3 박스입니다. 예전에 구입했던 FZ50의 박스보다는 절반 크기였습니다. 카메라 크기를 짐작하지 못하고 있던 터라 빨리 열어보고 싶었습니다.




사은품으로 딸려 온 것들입니다. 먼지털이랑 세척하는거...그리고 SD카드, 메모리 리더기, 약간 후져보이는 카메라 가방^^
그래도 이 정도면, 괜찮습니다. 쿠폰에 포인트 등등 이것저것 적용해서 조금 싸게 구입했어요..ㅎㅎ




가장 마음에 들었던 사은품입니다. 가격이 8,000원이나 하는 LX3 메뉴얼 북입니다. 메뉴마다 조작을 다르게 했을때 촬영되는 사진들을 비교해줘서, 이해도 빠르고 읽기에도 편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페에서는 이렇게 해라, 인물을 촬영할때는 이렇게 해라...등으로 각각의 상황에 맞춰 설명을 해 놓았습니다. 매우 유용한 책입니다!




개봉하다!!! 크기가 생각보다는 작았습니다.




상단의 조작부입니다. iA가 눈에 뜁니다. 보통은 그냥 A라고 표시되는데, intelligent auto입니다. 
FOCUS를 고정하는 버튼도 보입니다. 컴팩트 카메라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기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LCD쪽 조작부입니다. 일반적인 기능들입니다.




줌을 땡겼을 돼지코가 나옵니다ㅎㅎ 작은 바디에서 이렇게 코가 튀어 나오니 신기하네요ㅎㅎ




   LX3로 촬영한 사진

LX3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기능 이것저것 많아도 기능이 좋아야겠죠? LEICA 렌즈를 장착했기때문에 원하는 만큼의 결과물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실내에서 형광등을 켜고 촬영하였습니다. 모드는 A에 두고 촬영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깨끗하고 깔끔하게 나와서 감격^^ 실내촬영에서 컴팩트 카메라가 이정도 결과물을 보여주는게 너무 대박!!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버튼 한번 클릭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