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티스토리에서 드디어 Daum 뮤직과 연동이 되었습니다. 이제 저작권 문제 없이, 포스트에 음악을 넣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Daum 뮤직은 돈을 주고 구입해야합니다. 구입한 비용만큼 다시 돌려 받는 방법! 무엇이 있을까요?







Daum 뮤직이 연동 됨에 따라 글을 쓸때 상단의 "Daum뮤직" 을 눌러 음악을 삽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티스토리 공지에 아주 잘 설명되어 있다.

Daum 뮤직 연동으로 인하여 블로거가 가질 수 있는 이익은 뭐가 있을까? 음원 저작물에서 조금이나마 해방이 될 수 있을것이고, 구글 애드센스 수익도 조금 증대되지 않을까?

최신곡을 블로그 포스팅에 올리고, 이를 소개하고 감상평을 함께 공유 할 수 있다. 그리고, 앨범을 통으로 올리면 그 또한 많은 검색 유입을 불러오지 않을까? 

제가 너무 가볍게 생각한 것일까요?? 게시글의 제목을 앨범명으로 하면 많은 사람들이 유입되지 않을까요?ㅎ 이미지도 올리고...이 글을 모두 작성하면, 음악 리뷰글을 한번 올려봐야겠어요..ㅎㅎ 얼마나 유입이 되는지 지켜보고 싶습니다.

-View 이벤트를 통해서 가수의 앨범 신곡 리뷰 이벤트도 들어오면 좋을 것 같아요!!!
-진정한 음악포스팅의 간지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http://defineyou.net/28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