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fe Tour

[ 쉘리스 커피 ] 강원도 강릉의 커피로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5. 22. 20:53
반응형
제주도행 비행기를 놓친 지난 목요일,,, 너무나 아쉬워 강원도 커피집을 찾아 나섰어요.
커피는 하루 딱 한잔만 마시기때문에 모든 커피집을 찾아 다닐수는 없었죠. 그래서 후보군으로 생각했던 곳들이...
보헤미안, 테라로사, 쉘리스 커피 였어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배도 고프고 하니 회도 먹을겸 해서 바닷가에 위치한 쉘리스커피집으로 고고!!










창가 자리에서는 바로 앞 사천 해수욕장이 보여집니다. 초가을에 오면 시원한 바다바람을 즐기며 앉아서 커피 마실 수 있겠더라구요ㅎ





콘파냐를 주문했는데...ㅎ 커피잔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아쉽게도 더치커피는 다 떨어져서 전 다른 커피를 마셔야 했어요. 커피의 종류가 국가별로 되어 있던데...ㅎㅎ 생소하더라구요. 전 커피에 대해서 오직 헤이즐넛과 더치커피만 알고 있어요..










다음에는 보헤미안과 테라로사를 가볼까해요. 가을쯤에나^^
참, 커피맛은...매우 진했어요. 진하고 깊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마신다는 느낌이 아니라, 배를 채우는 그런 느낌?ㅋㅋ 그만큼 느껴지는게 많았어요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