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박 2일에 나왔던 오징어순대와 아바이 순대...
너무 맛있게 먹길래, 속초에 가서 1박 2일에 나왔던 단천식당을 찾았습니다.
네비게이션이 알려준 곳엔 주택만 ㅋㅋ
다음 지도가 알려준 곳에도 주택...

단천식당의 위치를 찾는 동안에도 나처럼 길을 잘못
찾은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전화를 걸었지만, 통화중이거나 받질 않아서...
길 찾는 동안 계속 보였던 식당의 간판을 보고 거길 가기로 했어요.

오징어 순대만 주문하고, 배 부른 정도를 보고 아바이를 주문하기로 했죠 ㅋㅋ
기대하던 오징어 순대....첫 맛은....
명절때 집에서 먹는 부침,튀김이랑 뭐가 다른 맛인지...ㅠㅠ;

맛집이 아니라서 그런가????

몇개 더 먹으니 ㅎㅎ 느끼하더라구요 ㅋㅋ
오징어로 하다보니 순대 속이 튀어나오지 않게 계란으로 순대 옆을 막았더라구요.
그래서 사진과도 많이 달랐어요. 기름에 튀기다 보니 느끼해진것같구요.

내가 상상하던 오징어순대는...그냥 순대처럼, 찜으로 쩌낸것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실패네요. 역시 TV에 나온 음식은 기대치가 너무 커서 기대만큼의 맛은 못 느끼나봅니다.

가을이 되면, 맛동산하러 주말마다 서울을 빠져나가야겠어요 ㅋㅋ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