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제 회사에 안철수 교수님이 오셔서 강의를 해주셨다.
2년전에도 오셨다는데, 그땐 내가 홍대에 있어서 참석 못했나??
일찍부터 너무 많은 사람들이 와서 빈자리가 없었다.
좌측 통로에 앉아 강의를 들었다.

"사람은 선택을 할 때,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다"

이 말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선택해야 하는 순간이 오면 그 사람이 평소 하던 말과는 전혀 다른 행동을
보인다는것이다. 정치인을 예로 들면서^^

그리고 창업에 대한 재미있는 통계결과와
본인은 하고싶은 일을 어떻게 했는지 이야기하셨다.

7년동안이나, 낮에는 의사-새벽 3시에 일어나서 백신개발...대박!!
난 새벽 2시에 자는데 ㅋㅋ 생활패턴을 바꿔볼까...

강의를 듣고 안철수 교수님께 질문을 하는 시간이 있었다.
난 안철수 교수님께 질문을 하고 싶은것이 아니라
함께 강의를 들었던 회사의 리더분들께 질문을 하고 싶었다.


"안철수 교수님의 강의를 듣고 직원들에게 해주고픈 말씀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롤 모델을 찾고 싶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