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mogu 갔어요.
성신여대에도 먹을만한 곳들이 많다 ㅎㅎ
여기 mogu 건너편의 그린파스타도 좋던데...






카운터쪽 모습이다.
깔끔하고 좋아보인다.






이곳은 선결제이다.
결제했더니 도장을 몇개를 해주네 ㅎ
한번만 더 찍으면 뭐가 공짜인듯!









가격도 괜찮다!!
햄버거랑 피제타를 주문했다.











햄버거는 두툼하고 맛있다.
양이 장난 아니네 ㅋㅋ 먹다가 배불렀다.
크라제는 막 분해되서 짜증나는데 ㅎㅎㅎ

피제타도 두툼하고 좋다 ㅎㅎ

늦게 나와서 죄송하다며, 팥빙수를 서비스로 주셨다.
직원분들의 친절도가 높다. 친절하시고, 서비스까지!

무엇보다 양이 많아서 좋고 ㅎㅎ
그리고 남은 음식은 포장도 해준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