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식휴가 결재 아직 안올렸다.

컨펌 안받았다.



시간이 갈수록 가고싶은 일정에 해당되는 비행기 좌석은 점점 사라져갔다.

점심시간마다 확인하는데,,,좌석이 0이 되는걸 볼때마다 가슴이 아렸다 ㅠㅠ



그래서, 컨펌 안 받은 상태에서 밀라노 예약해버렸다.

뭐...10월말인데...어떻게 되겄지 ㅋㅋㅋ



10일동안...이탈리아 완전정복 할 수 있을까...걱정...

이제부터는 숙박 예약 들어가야하는구나...괜히 자유여행 했나...ㅡㅡ;ㅋ

나이도 젊은데, 무슨 패키지냐는 선배의 말에....자유여행을 선택했지만...끝이없네.



그래도, 간만에 여권 꺼내서 보니...설레이긴 하네 ㅎㅎㅎ

IN 밀라노 - 피사 - 베네치아 - 피렌체 - 아씨시 - 로마 - 나폴리,몬탈치노,쏘렌토 - OUT 로마

귀국날 결혼하는 동기랑 인천공항에서 크로스 해볼까 ㅋㅋㅋ 

결혼식 못간다고 미안하다는 말부터 건네야겠구만...ㅋㅋ 미안하다 찌롱아~!



다음주엔 제주로 여름휴가를 ㅋㅋ 태풍아 중국으로 비켜가라...제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