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roduct Manager

이은결의 매직쇼

하루10분 2007. 5. 30. 00:17
반응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은결...공연을 시작하기전 광주에서 이틀째, 2부 공연이 군대가기전 하는 마지막 공연이라말하였다. 그래서 그는, 공연장을 찾은 사람들에게 사진을 마음껏 찍을수 있는 시간을 주었다. 인간적이다라는 생각 해보았다. 나보다 한살이 더 많은 사람이다. 하지만, 중학교3학년때부터 마술만 하였다는것에, 나는 존경심을 표하고 싶다. 그의 매직쇼는 정말 감동이었다.
학생인 나에게 티켓값이 조금 비싼것이 흠이었지만..ㅠㅠ;;ㅋ 그래도 가까에서 그를 볼수 있었다.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공연이 모두 끝나고 눈물을 글썽이는 그를 보고 쉽게 자리에서 일어날수 없었다...3년뒤에 그는 다시 컴백 매직쇼를 보여줄것이다. 그때 또 갈 계획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지막에 기념으로 뿌려준,,,, 이은결 얼굴이 새겨진 100달라 위조지폐(?)이다..ㅋ 기념품을 챙겨가질 바라는 마음...이러한 세심한 배려가 너무 좋다...지금까지 영화를 보면서 티켓을 모두 모았다...하지만 다 똑같아 보이는 티켓들이 보기 싫었는데..ㅎㅎ 이렇게 기념품까지 뿌려주고...ㅎ 사실 앞에 앉아 있어서 간신히 주웠다...다른사람들이 못주운것들..ㅋㅋ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보이는가...ㅡㅡ;; VIP석도 아닌데 55000원이다..ㅎㅎ 그래도 VIP석 바로 옆에..그리고 무대에서 두칸 떨어진 곳에 앉았다...공연내내 이은결을 10미터내에서 보았다..가까이 앉은 덕분에 마술의 기술에 대해 어느정도 간파(?)를 할수가 있었다..^^ 어쨌든 감동을 준 이은결..고맙다~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