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과 사진

제주 감귤과자

하루10분 2012. 7. 12. 03:21
반응형

itistory-photo-1



집에 와서 잘려고 누었다가, 피곤해서 풀지도 않았던 가방을 열었다.

이 감귤과자 꺼내려고^^
(사실, 잘 시간 지나니 더 초롱초롱해진다)

1년에 한두번 뵙게 되는 제주 지인이, 서울에 오실때마다 선물로 주시는 과자다 ㅎㅎㅎ

내가 맛있어 하는 몇 안되는 과자이기도 하다 ㅎㅎㅎ

새벽이라 먹으면 속이 불편 할것같아 먹진 않고 바라만 보는데도 좋다.

이렇게 나를 챙겨주시는것. 사람 복이 많은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진다.

스트레스 풀리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