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매운홍합요리 ]


멘붕 상태를 겪고 있을때 도움을 준 선배들과 함께 간 스파이스테이블

매운것을 먹지 못하는데, 이 매운홍합 요리는 맛있게 먹었다.

사진을 못찍었네 ㅠㅠ;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은 어쩔수 없다.

맵지 않다 ㅎㅎ  양도 적당하고 ㅎㅎ

매운 홍합에 맥주 한잔 했으면 딱 좋았을텐데, 점심 시간이라서 ㅠㅠ

홍합요리는...갯벌의 진주 같은곳에 가서 알맹이 빼먹는 맛이었는데,

홍합 요리를 이렇게 해놓으니 색다른 맛이다.



[ 분차 ]


분차라는 요리인데, 사진에 보이는게 전부가 아니다.

맛있게 구워진 고기를, 야채와 소면에 함께 먹는 요리이다.

이름이 계속 안 외워졌다...분~분

생소한 이름이지만,  이 메뉴도 잘 선택한 듯 하다.

고기도 부드럽고, 소면과 야채와 함께 먹으니 육즙과 야채즙..

소면의 담백함까지 섞인 맛이다.



스파이스테이블은 금요일 저녁, 주말에는 예약을 받지 않는다.

그만큼 손님이 많은 곳.

이태원에서 갔던 레스토랑중 가장 만족스럽게 먹었던 곳이다.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단호박 피자...

이벤트 기간이라서, 쿠폰으로 단호박 피자를 공짜로 먹었다.

이 단호박 피자...단호박을 그대로 넣은 듯하다.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의 단호박 피자 ㅎㅎ

다음에 또 갈 예정이다.


장소 : http://dangol.daum.net/dangol/Top.do?confirmid=116477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