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구입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음 쇼핑에 가서 마운틴보드로 검색하면 해외구매대행해주는 업체들이 몇개 나와요^^ 20만원대에 구입하실수 있는 상품도 검색되네요. 검색어는, boarding 또는 landboarding 으로 하면 좀 더 나올거예요.


여름휴가때 집에가서 잠깐 탔던 마운틴 보드. 블로그에 마운틴 보드에 대해 올려본 적이 없어 올려본다. 이거 타느라, 팔이 새까맣게 타버렸다.화상을 입은건지, 가렵기 시작하네 ㅠㅠ


서울에서는 마음놓고 탈 수 있는 언덕이 많지 않다. 공원은 거의가 평지이고...언덕으로 된 공원에서 타고 있으면 관리인이 쫒아온다.


그래서 작년에, 포일 카이트를 구입하려고 했으나, 카이트 가격만 중고로 80만원이 넘는다 ㅠㅠ; 카이트가 있으면, 한강에서 종종 볼 수 있는 카이트 보드처럼 탈 수 있다 더 나이 들기전에 바람을 타면서 라이딩을 즐기고 싶다.








마운틴보드의 모델은, mbs sol.16이다. 우리나라에는 판매하는 매장이 없다. 5년전에 ebay에서 배송비 포함해서 50만원정도 주고 중고로 구입했다. 그때 이 마운틴보드를 ebay에 등록한 사람은 미국사람으로, 제품 설명에...


"한번 정도 탔고, 강아지 산책전에 기분 업을 위해 한번씩 태워주는게 전부였다"


난...강아지가 타고 놀았던 보드를 50만원이나 주고 구입했다 ㅋㅋㅋ





브레이크이다. 허리나 손목에 걸수 있다. 앞 바퀴를 잡아주는 브레이크이다. 포일 카이트를 연결해서 탈때는, 탈착해야 한다.





디스크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라서 급제동이 가능하다.  되도록이면 브레이크 안 잡을려고 노력중이다. 브레이크 패드 닳아지면, 구입할 때가 없다. 요즘은 자전거 브레이크 패드가 종류가 많으니 그중 하나가 운좋게 맞을지도 모르겠다. 



우측에 보면 스프링이 있다. 자동차로 치면, 쇽업 스프링이다.  기울었다가 평형을 유지 시켜주는 기능을 한다. 이 스프링때문에, 스노우보드랑 타는 원리가 같다고 할 수 있다.





발을 고정시키는 부분. 스노우 보드처럼 완전 고정이 아니라 발을 넣었다 뺐다 할 수 있다.



추가로 이번에, 30만원 주고 구입한 트레이닝용 카이트 동영상이다.

국내 판매처가 몇 곳 안되어서 이곳저곳 전화해서 겨우 남은 재고를 구입했다.

마운틴 보드/카이트보딩/카이트 서프를 즐기기전에 연습용으로 이용하기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