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내가 찾는 맛집들! 스크롤 압박 있음!

발렌시아에서 찾은 맛집 글 : http://defineyou.net/502

바르셀로나 여행기 http://defineyou.net/504



내가 찾은 맛집들, 어떻게 찾은 것인지 적어본다.


1.윙버스 추천, 블로그 리뷰 추천한 곳들을 모두 구글지도에 담는다.

2.현지에서 구글지도를 실행한 후, 1번에서 추천한 곳들중 평점 4.5 이상인 곳들만 갔다.


ㅋㅋㅋ 나 좀 진상 같다. 위와 같은 조건으로 찾아간 곳 들중 괜찮았던 곳들만 올려본다. 소개한 레스토랑들의 위치는 글 끝에 지도로 표시했다. 지도에서 스팟을 선택하면, 해당 레스토랑의 주소를 확인할 수 있다.



CACAO SAMPAKA     초코라떼 판매 전문점   

EL GLOP                스테이크, 먹어도 스페인의 타파스 문화에 지친 여행자들의 천국

Els 4Gats                피카소가 첫 전시회를 열었다는 레스토랑

Hard Rock Cafe        한국에선 맛 볼 수 없는 수제버거

Santa Gula            조용하고 편안한 작은 카페

TapaTapa            타파스 체인점, 60여가지 이상의 타파스




CACAO SAMPAKA

CACAO SAMPAKA의 입구


커피,초코라떼,츄러스를 주문했다. 초코라떼 종류에 따라 츄러스를 찍어 먹는 메뉴도 있다.


진하면서 맛있다. 하지만 난 많이 못 먹겠다 ㅎㅎ


우측 하단쪽 빼고, 모두 초코가 들어간다. 알콜 들어간 거 먹어보고 싶었는데, 나중에 배아플까봐 참았다 ㅠㅠ


인테리어는 심플


빛이 들어와서 좋은 창




EL GLOP

스페인은 타파스 문화가 있다. 음료에 디저트를 자주 먹는다. 그래서 점심시간이 2시부터 시작, 저녁시간은 8시부터 시작한다. 한국 사람, 특히 나에게는 너무 맞지 않는 밥 시간대이다. 그리고 하루 세끼 든든하게 먹어야하는데, 스페인에서는 먹어도 먹어도 배고프다. 디저트는 디저트일뿐...ㅠㅠ 그래서 찾은 곳이, EL GLOP! 스테이크를 판매하는 곳이다 ㅎㅎㅎ


스타트로 주문한 참치 샐러드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소금에 절인...뭐더라...ㅠㅠ 느끼한거 먹은 다음 먹으면 좋을것같다.


실내는 매우 넓다. 가 보았던 스페인 레스토랑중에서 가장 넓은 곳이었다.

 

메뉴와 가격표예요. 가격 참고하시고 가세요 ㅎ




Els 4Gats

피카소가 첫 전시회를 했다는 레스토랑 4cats? 4gats? cats같은데 검색해보면 gats도 많다.


관광객들이 이 그림 아래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다음에 또 간다면, 2층 자리에서 커피 마셔보고 싶네요 ㅋㅋ


오래된 느낌의 인테리어


냠냠냠




Hard Rock Cafe

으흐흐...여기도 한국사람 내 스타일!


분위기가 이렇다.



전설의 기타리스트들이 사용했던 기타들!. 기타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와봐야할듯...일렉도 있다. 기타를 사용했던 주인들의 이름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개당 1유로 하는 고무밴드..팔찌? 저 밴드 구입하면,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동전 무거워서 빨리 소비도 하고, 좋은일도 할 겸 구입했다 ㅋㅋ




Santa Gula

서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네 커피집이다.


사진 아래에 있는 것은...아기다^^; 동네 커피집이라서 유모차 끌고 오는 분들이 많다. 동네 주민들이다...ㅎㅎ 아기가 귀여서 쳐다보면 말도 걸어온다.


여기에서는 커피만 마셨다. 관광객들이 잘 오지 않는 곳이다. 관광객들이 많아 시끌시끌한 곳에서 잠시 떨어져 여유를 갖고 싶다면, 이 곳에서 커피 한잔 마셔보길^^




Tapa Tapa

바르셀로나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타파스 전문점


가서 먹은 것들 ㅎㅎ 버섯 정말 맛있었다. 또 먹고 싶어지네.


메뉴가 60여가지 이상 되는 것 같다. 자리에 앉으면, 오늘은 어떤 타파스가 좋은지 추천해준다.


일본어로 된 메뉴판...슬프다..ㅠㅠ




내가 찾은 맛집들 지도


큰 지도에서 스페인 바르셀로나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