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르셀로나에 이어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내가 찾는 맛집들! 스크롤 압박 있음!

바르셀로나 맛집 글  http://defineyou.net/501

발렌시아 여행기 http://defineyou.net/505



내가 찾은 맛집들은, 이렇게 찾았다! 


1.윙버스 추천, 블로그 리뷰 추천한 곳들을 모두 구글지도에 담는다.

2.현지에서 구글지도를 실행한 후, 1번에서 추천한 곳들중 평점 4.5 이상인 곳들만 갔다.


위와 같은 조건으로 찾아간 곳 들중 괜찮았던 곳들만 올린다.위치는 글 가장 하단에 지도로 첨부했다^^ 지도에서 스팟을 선택하면, 해당 레스토랑의 주소를 확인할 수 있다.



Restaurante Appetite    코스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레스토랑

café infinito                신진작가들의 미술작품을 전시해 놓은 BAR






Restaurante Appetite

주방 모습타이 사람 같은데, 이 레스토랑의 주인같다. 먹는 내내 지켜 보았는데, 그 많은 테이블의 코스 요리들을...순서에 맞춰서 준비하셨다. 그 모습에서, 엄청난 포스를 느꼈다.



피자?  맛있다 ㅎㅎ



완자? 맛있다 ㅎㅎ



꽃게 튀김? 맛있다 ㅎㅎ



홍합탕? 맛있다 ㅎㅎ



돼지구이? 맛있다 ㅎㅎ



이곳은, 런치타임에 가면 위처럼 코스요리를 판매한다. 코스는 6가지, 8가지가 있다. 난 6가지 코스를 먹었다. 마지막 디저트는 사진 촬영을 하지 않았다.


6가지 코스는 인당 30유로이다^^; 이곳이 맛집이라 그런가, 혼자 와서 먹는 일본 여자분도 있었다. 혼자 6가지 코스를 먹고 있었다ㅋ 물론 양이 1인이었겠지만 ㅎㅎㅎ 60유로 내고 먹기엔 너무 맛이 있고, 배도 불렀다 ㅎㅎ 발렌시아 가는 분들에 강추!






café infinito





이곳은, 젊은 작가들의 작품들을 전시하고 판매도 하는 카페다. 작품의 가격은 300유로 미만이다. 마음에 드는 그림이 있었으나...돈이 없는 관계로 ㅋㅋ

발렌시아 젊은 작가들의 그림을 감상하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은 젊은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인 것 같다. 동네 주민 젊은 사람들 ㅎㅎㅎ



큰 지도에서 스페인 발렌시아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