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탕수육 17,000원


자장면 4,500원


보영반점 건물. 간판으로 찾기 어렵고, 주변에 큰 건물이 이 건물뿐이라서 건물을 찾는게 빠르다.


  제주도에서 소문난 중국집, 보영반점

제주도에서 맛있는 중국집을 물어보면 대부분 덕성원을 생각한다. 덕성원 꽃게짬뽕이 맛있긴 하다. 탕수육&자장면을 먹고 싶다면 보영반점을 추천하고 싶다. 한림공원이나 협재 해수욕장에 가는 길에 들리거나, 애월까지 놀러갔다면 좀 더 가서 들려서 탕수육과 자장면을 먹어보길 추천한다.


사천탕수육이 맛있다는데, 나는 탕수육을 먹었다. 사천 탕수육은 고추가루를 해서 좀 맵게 한다. 난 매운걸 못 먹어. 자장면은, 짜지 않아서 좋다. (싱겁다라고 하는 생각하는분들은 고추가루 넣어 먹으면 좋아라 할듯)



  매장 오픈 시간

매장 오픈 시간을 꼭 확인하고 가세요. 오후 3시~5시에는 저녁타임 재료 준비 시간이라서 손님을 받지 않는다. 몇명의 관광객들과, 서귀포에서 1시간 걸려 오신분들도 아쉬워하며 돌아가더라구요. 나는 다행히 2시 50분에 입장!


저녁타임 재료 준비 시간 : 오후 3시~5시 저녁타임 재료 준비로 손님 안받음
오픈 시간 : 오전 11시
클로즈 시간 : 저녁 8시 30분
휴무일 : 둘째/넷째주 목요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