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소파 밑에 놓여진 노트북 수납장


폐목재로 제작한 노트북 수납장



  폐목재를 재활용한 소파 밑 노트북 수납장

공개하기엔, 창피하고 부끄러운 첫 목공작품. 베란다에서 몇시간만에 뚝딱뚝딱한 결과물이다. 회사 퇴근하고 배우자니 평일 공방은 힘들고, 주말 공방은 늘 가득이라...공방수업 듣지 않고 터득해가며 만들었다. 터득해가며 제작하다보니, 실수도 많고 엉성하다. 하지만, 쓸모가 있는 목적을 가지고 만들었기에 매우 뿌듯해!!!! (사진 보면 알겠지만, 매우 단순하다)


거실에는 항상 노트북 2대와, 듀얼모니터 한대가 놓여져 있었다. 자주 사용하지도 않는데, 거실 테이블에 놓여 있는게 싫었다. 간식이나 책을 읽을 때 방바닥에 치워 놓아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소파 밑 빈공간을 활용하면 좋을 듯 하여 제작하게 되었다.


이거 제작한다고, 구입한 직소,샌더기,드릴...아깝지 않게 다른 것도 도전해볼 생각이다. 동네에서 폐목재 보시면 저에게 신고해주세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