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테리어 조명

폐목재로 만든 5번째 목공. 인테리어용 조명


직접 제작한 조명

조명가게에서 가장 큰 투명전구를 구입해서 끼웠다  


ON/OFF 스위치


  오래된 스탠드로 인테리어 조명 만들기

오래된 스탠드에서 전구 소켓과 ON/OFF 스위치와 전선만 빼내 인테리어 조명을 만들었다. 이번에도 폐목재를 활용했다. 완성도를 높이고 싶어서, 벌어진 틈을 퍼티로 마감했다. 퍼티로 마감하고 워터락으로 몇번 칠해줬다. 스테인이나 젯소같은 오일로 하고 싶었으나, 집 근처 가게에서는 판매하지 않았다. (워터락 1리터를 언제 다 사용하냐...!!!)


그런데 집에 둘 곳이 없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