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소지섭이 출연한 SONY 카메라 광고 속 

삼다수 목장을 다녀왔어요.


광고 영상를 보면,

김영갑 갤러리-오름-목장으로 연결됩니다.


오름이 어딘지를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대답해


성이시돌 목장과 삼다수(와흘) 목장이

배경인 것 같습니다.

"소지섭 나무"로 검색하면

이 두 목장이 정말 많이 나와요.


"소지섭 나무" 검색하기


삼다수 목장은, 아프리카 초원과 비슷한 느낌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 아닌 곳 입니다.


부족한 실력으로 사진을 찍었지만,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봤던 그 장면들이 아니네요.

동영상만 보여주고 떼우고 싶을 정도로...





아래 사진들이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비슷한 구석이 없어요! 젠장!

흥4


의도한 것이라 말하고 싶네요.

울타리를 넘어가야하는데, 

출입금지인 곳을 넘어가고 싶지는 않았어요.

이 곳에서 웨딩 촬영도 많이 한다고 해요.


소가 풀 뜯는 목장 저 너머에 소간지 나무가 있을텐데...

아름다운 사진을 감상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검색 눌러서 보시면 눈이 호강할 것 같아요.


소지섭 나무 보기


이런 곳이 있다는 것만 알려드리고 이 글을 끝냅니다!!

다녀 왔다는 인증만 하네 ㅋㅋㅋ


풀이 자란 여름이나,

눈 쌓인 겨울에 가보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