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터키의 Letvision이라는 스타트업이 트랜스포머로 변신하는 BMW 자동차를 선보였습니다. 트랜스포머는 남자라면 한번쯤 꿈꾸며 소유해보고 싶은 자동차 또는 로봇이 아닌가? 먼저 아래의 변신 영상을 보자.



3분 15초짜리 영상에서, BMW는 확실히 트랜스포머로 변신합니다. 하지만, 주행하는 모습을 보이지는 않아서 조금 의심이 가며, 변신할때 무게를 지탱하기 위해 뒷바퀴 차축에 상당한 무게의 쇳덩어리가 언뜻 보입니다.




이 회사를 설립한 3명의 인터뷰를 보면, 이들은 LETRONS 개발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주행하지 않고 변신만 하여 실내 역시 기존의 차와 다르다고 말합니다. 그러면서 이들은 이를 빨리 공개하여 세계의 관심을 받고 이를 광고용을 판매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매장에서 홍보를 할 때 정말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저런 인터뷰 내용를 찾아보면, 이들은 돈을 모아서 주행도 가능하면서 변신하는 진정한 트랜스포머를 만들 계획이라고 항상 말하는것 같습니다. 이들 덕분에, 죽기전에 트랜스포머를 인터넷으로 구입해볼 수 있겠죠? 주행가능한 트랜포머요...거기에 인공지능 자율주행까지 마스터한 트랜스포머라면 정말 좋겠네요!


혹시, 이 스타트업 덕분에 이 다음 트랜스포머 영화에서는 BMW도 나오게 될까요? 은근히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