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제주 감귤과자 집에 와서 잘려고 누었다가, 피곤해서 풀지도 않았던 가방을 열었다. 이 감귤과자 꺼내려고^^ (사실, 잘 시간 지나니 더 초롱초롱해진다) 1년에 한두번 뵙게 되는 제주 지인이, 서울에 오실때마다 선물로 주시는 과자다 ㅎㅎㅎ 내가 맛있어 하는 몇 안되는 과자이기도 하다 ㅎㅎㅎ 새벽이라 먹으면 속이 불편 할것같아 먹진 않고 바라만 보는데도 좋다. 이렇게 나를 챙겨주시는것. 사람 복이 많은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진다. 스트레스 풀리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 2박 3일 제주도 ] 여름 휴가로 다녀온 제주도 2박 3일 여름 휴가로 다녀온 제주도 2박 3일. 스팟단위로 정리하자니, 너무 많고-바쁜일정이라 사진 안찍었다. 제주도는...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자부할 수 있는 정말 멋진 환상의 섬이다. 그냥 이 글은 여름 휴가 다녀왔다는 기록을 남기는 글이라 생각한다. 코스는 아래와 같다. 개인적으로는, 에코랜드, 사려니숲길, 여미지, 유리의성 추천!! 그리고 덕성원의 꽃게짬뽕 완전 최고!! 관광지 1일. 선녀와나무꾼 → 에코랜드 2일. 사려니 숲길 → 쇠소깍 → 정방폭포 → 이중섭 미술관 → 새연교 → 휴애리 3일. 여미지 → 주상절리 → 오설록 → 유리의 성 맛집 덕성원 (꽃게짬뽕) 산방식당 (밀면과 수육) 숙박 휘닉스 아일랜드 선녀와나무꾼 어르신들의 향수를 알 수 있게 하는 곳? 과거의 생활 모습들을 전시해놓은 곳이..
밀라노행 비행기표 예약 완료! 안식휴가 결재 아직 안올렸다. 컨펌 안받았다. 시간이 갈수록 가고싶은 일정에 해당되는 비행기 좌석은 점점 사라져갔다. 점심시간마다 확인하는데,,,좌석이 0이 되는걸 볼때마다 가슴이 아렸다 ㅠㅠ 그래서, 컨펌 안 받은 상태에서 밀라노 예약해버렸다. 뭐...10월말인데...어떻게 되겄지 ㅋㅋㅋ 10일동안...이탈리아 완전정복 할 수 있을까...걱정... 이제부터는 숙박 예약 들어가야하는구나...괜히 자유여행 했나...ㅡㅡ;ㅋ 나이도 젊은데, 무슨 패키지냐는 선배의 말에....자유여행을 선택했지만...끝이없네. 그래도, 간만에 여권 꺼내서 보니...설레이긴 하네 ㅎㅎㅎ IN 밀라노 - 피사 - 베네치아 - 피렌체 - 아씨시 - 로마 - 나폴리,몬탈치노,쏘렌토 - OUT 로마 귀국날 결혼하는 동기랑 인천공항에서..